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봄의 따뜻한 감성적인 영화 '양지의 그녀'로 돌아오는 우에노 주리와 마츠모토 준

우에노 주리와 마츠모토 준이 오는 3월 21일 개봉을 앞둔 일본 영화 '양지의 그녀'로 한국 팬들에게 돌아옵니다.


우에노 주리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과 '스윙 걸즈'로 한국 극장가의 전성기를 끌었고,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개봉을 앞둔 '양지의 그녀'는 우연히 눈앞에 나타난 중학생 때 첫 사랑인 '마오(우에노 주리 분)'와 '고스케(마츠모토 준)'의 사랑을 그린 이야기 입니다.





마오는 어린 시절의 순수함은 그대로 남아있지만, 비밀을 간직한 채 첫사랑이었던 고스케와 다시 사랑에 빠지는 케릭터입니다.


우에노 주리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이번 영화 '양지의 그녀'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마츠모토 준과 우에노 주리는 개봉을 앞둔 '양지의 그녀'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우에노 주리 남편 우에노 주리 결혼 우에노 주리 몸매 우에노 주리 성형 양지의 그녀 결말 우에노 주리 뷰티 인사이드 양지의 그녀 고양이 양지의 그녀 줄거리 양지의 그녀 스포 마츠모토 준 이노우에 마오 마츠모토 준 열애 마츠모토 준 양다리 마츠모토 준 결혼 마츠모토 준 사주 마츠모토 준 너는펫 마츠모토 준 리즈 마츠준 마츠모토 준 아오이)


보기만 해도 흐뭇한 선남선녀의 사랑이야기가 올봄 극장가를 설렘으로 가득 채울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