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일상

주말엔 배달음식이지~!

알케미스트 2021. 11. 13. 18:44

 

안녕하세요 이웃님들?ㅎㅎ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전 감기몸살 기운이 있어서 며칠 동안 글도 제대로 못쓰고 누워만 있네요 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시게 입고 다니세요 ㅠ

 

아님 저처럼 앓아눕습니다 ㅠ

 

감기 기운이 가시질 않아 약 먹고 누워만 있다 보니 입맛도 없고 밥 차려먹을 힘도 없더라고요 ㅠ

 

차려먹기가 귀찮은 건 아니고?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 편이 아닌데 이상하게 오늘따라 밀면이 땡기더라구요 ㅎ

 

그래서 오래간만에 밀면 한 그릇 먹었습니다 ㅎㅎ

 

이 날씨에 감기 기운까지 있는 놈이 밀면을? ㅁㅊ놈 아냐?

 

 

집 근처 가까운 곳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ㅎㅎ

황금밀면 !!

가게 이름부터가 벌써 주문 버튼에 손가락이 가고 있었습니다

밀면 한 그릇에 사이드 메뉴에 돈까스가 있길래 같이 시켜봤습니다 ㅎ

 

 

기대가 되는 양과 비주얼입니다 

온 육수도 빠트지않고 챙겨주는 센스! ㅎㅎ

먹기 전부터 군침이 돌더군요 ㅎㅎ

 

 

 

 

이웃님들께서도 한 입 하시죠 ?ㅎㅎ

다행히 면도 뿔지않고 살아있네요 ㅎ

밀면엔 보통 육전이 잘 안 들어가는데 한 입 크기의 도톰한 육전도 한 조각 들어있고요

돈까스는 옛날 경양식 집에서 먹던 얇고 빠삭한 돈까스 였습니다 

소스도 새콤달콤하게 맛이 좋은 게 수제소스인걸 바로 알겠더라고요 ㅎㅎ

 

이제 날씨가 더 추워지면 밀면은 먹기 힘들 거 같은데

이게 아마 올해 마지막으로 먹는 밀면이 될 거 같네요 ㅎㅎ

 

한가한 주말 저녁

이웃님들께서도 사랑하는 가족과 애인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 즐기시면서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