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 정준영 몰카 논란과 무관 주장

12일 정준영이 미국에서 입국을 하면서 본격적인 수사가 진행될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날 디스패치의 보도에 나온 G를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인 권혁준으로 추측하며 그의 인스타그램에 몰려가서 비판을 했습니다.

이에 유리 오빠는 자신을 향해 비난을 한 네티즌에게 "안녕하세요. 익명이라는 그림자 속에 숨으신 님아. 현재 모든 조사 충실히 받고 있고 제가 지은 죄를 가지고 고개를 들고 못 들고 할 건 그쪽이 판단하실 내용이 아니라 보고요"라며 반박을 했습니다.


이어서 유리 오빠 권혁준은 "저는 밀땅포차 개업 당시 멤버로 일 관련 카톡에 포함되어 있던 부분이지 성접대나 기사 내용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습니다. 족쇄는 당신부터 푸시고 명명백백 신원 밝히고 와서 얘기하세요"라고 자신은 무관함을 주장했습니다.

유리 팬으로 추정이 되는 한 네티즌은 그에게 혹시 악영향을 끼치는것이 아니냐라는 걱정에 대해 "저도 너무나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일이 이렇게 되어서 큰 심려하고 있습니다. 가족에게 피해가 가지않았으면 바라고 있어요"라며 "유리팬들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너무 오래전 일이라 생각하고 안일하게 있었네요. 스스로 더 돌아볼게요"라고 자책도 했습니다.


참고로 디스패치 측은 이날 정준영과 승리 등 '밀땅포차' 멤버들로 구성이된 단톡방의 대화 내용을 재구성해서 보도를 했습니다.

이보도에 따르면 해당 단톡방 대화에누 가수 C, 걸그룹 출신 가수 오빠 G 등이 여성과의 성관계 영상을 공유해습니다.

이뿐아니라 승리의 성매매 알선 대화도 이 단톡방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걸그룹 출신 가수 오빠 G를  유리 오빠라고 추측을 했습니다.